목요일에는타이어의 중심축이 과하게 차이가 나면 타이어와 휠의 위치를 조정하여 중심을 맞추나고 한다. 휠은 가장 가벼운 지점에 점을 표시하고 타이어는 가장 무거운 지점에 표시를 해서 그 2개의 표시점을 같은 지점에 맞추어 조립후 무게중심이 쏠리면 타이어를 180도 돌려서 다시 맞춘다. (보통 이경우에는 잘못 표시하여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.)이때 중심축은 회전을 시 중심축을 찾는 방식인것 같다. 순간중심 이라고 했던가?
그외 타이어 조립을 위해준비되는 과정은 사람이 직접 쌓아서 준비한단다. 타이어면 타이어 휠이면 휠 하나하나 다 쌓아서 진행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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