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perang 페이퍼랑 (작은 휴대용 프린터)
미국에서 처음으로 아마존을 prime 체험권을 이용하여 구매해보았다. 특수 용지를 이용해야하기 때문에 초기 비용을 좀 크게 썻다. 그런데 prime이라는게 전체에 적용 안되고 제품 한게에만 적용되는것 같던데 이점이 좀 아쉽다... 가격은 거의 100불정도 든것 같다. ㅎㄷㄷ
또한, 페이퍼롤 끼우는 방법은 절말 간단했다.정면에서 살짝 눌러서 슬라이드처럼 앞부분을 내리면 쉽게 폴더 처럼 열리고 그냥 절단선에 맞추어 페이퍼롤을 부착하고 사용하면 될 것 같다. (산지 얼마 안되어서 갈아 끼워보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함녀 될것 같다.)
우선 사용 방법은 전용 앱 paperang 페이퍼랑을 깔아서 작업을 진행해야한다. 그러면 간편하게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고 나는 tamia의 officially missing you 가사를 뽑을려고 복사 붙여넣기 할때 조금 해매었는데 빈공간에는 이게 적용이 안되고 글 적는 부분에 꾹 눌러 주어야지 인식을 하고 붙여넣을 수 있다. (작은 tip) 종이는 시원하게 훅 자르면 깨끗하게 절단이 안되는 것 같다.
페이퍼랑 앱에서 다양한 그림과 글을 올린 유저들이 있어서 그것을 프린터해서 쓰는 것도 괜찮을것 같고 그냥 일반 이미지들도 이용해도 된다. 다양한 파일을 제공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딴 사용하기 편할것 같다.
지도도 뽑아 보았는데 큰 이미지를 축약시켜 뽑는 것도 있고 자체적으로 픽셀이 조밀하지는 않는지 디테일면은 일반 프린터에 비하면 떨어진다. 하지만 간편성을 고려한다면 감당할 정도의 수준인 것 같다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